여기어때

 
 
추천 검색어

      더보기

      고객문의1:1문의
      자주 묻는 질문
      • • 예약 완료를 위해 상품의 모든 금액(추가 결제 포함)의 결제가 완료되어야 해요.
        • 예약 완료(결제 완료) 후 1~2일 이내에 예약 확정 여부를 문자(SMS)로 빠르게 안내드려요.
        • 예약 시 '취소 수수료 약관'을 꼭 확인해 주세요. 특별약관 상품은 취소 수수료가 표준 약관과 다르게 적용되니 예약 시 약관을 꼭 확인해 주세요.
        • 예약 시 여권 정보를 정확하게 기입해 주세요. 예약한 여행자의 영문 이름이 다른 경우 항공기 탑승이 거절될 수 있고,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어요. 이 모든 부분은 여권 정보를 잘못 기재한 고객님께 책임이 있으니 예약 시 여권 정보를 정확하게 기입해 주세요.
        • 여권 만료일은 6개월 이상 남아있어야 하며, 단수여권 발급 후 사용한 경우에는 재발급을 받아야 해요.
        • 무비자 입국 시 도착일이 명시된 항공권을 반드시 소지해야 해요
        • 비자가 필요한 국가는 출국 전 비자를 반드시 받으셔야 해요.
      • 예약하신 항공권은 항공사마다 발권 시점이 달라요. 일반적으로 출발 2~3일 전에 항공권 & 호텔 바우처를 입력해 주신 이메일로 보내드려요.
         
         면세점 이용을 위해 항공편과 시간이 필요하시면 여기어때 앱 '내 정보 > 해외특가 > 예약 상세' 에서 정보를 확인하시면 돼요.
      • • 예약한 여행자의 영문 이름이 다른 경우 항공기 탑승이 거절될 수 있고,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어요. 이 모든 부분은 여권 정보를 잘못 기재한 고객님께 책임이 있으니 예약 시 여권 정보를 정확하게 기입해 주셔야 해요.
        • 여권에 기재된 영문 이름과 전자 항공권 이름이 틀린 경우 업무시간(평일 9시~17시)에 여기어때 앱 '내 정보 > 해외특가 > 예약 상세 > 1:1 문의하기' 또는 여기어때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해주세요. 17시 이후에는 항공사 업무시간이 종료되어 수정이 불가능하니, 전자 항공권을 받으면 영문 이름부터 반드시 확인해 주셔야 해요.
      • 네. 여권이 없어도 상품 예약은 가능해요. 상품 예약 시 '한글 이름/영문 이름/생년월일/성별'을 입력해야 예약이 완료돼요. '여권번호/여권 만료일'은 기억이 안 나면 예약 완료(결제 완료) 후에 확인하고 입력해 주시면 돼요. 다만, E-ticket 발송 이후에는 수정이 불가하오니, 예약 완료 후 확인해 주시거나 '여기어때 앱> 해외특가> 예약 상세> 1:1문의하기' 또는 여기어때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항공권 발권 시 여권 정보가 필요하니 만약 여권 발급을 신청한 상태라면 발급까지 걸리는 기간을 먼저 확인해 주세요. 여권 발급은 평균 7일 이상 소요되며, 여름 휴가철 등 성수기에는 더 길어질 수 있어요. 정확한 발급 소요 기간은 가까운 여권 발급 기관으로 문의해 주세요.
      • 인원 추가는 여기어때 앱 '내 정보> 해외특가> 1:1문의하기' 또는 여기어때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해외특가 호텔은 성인 2인 1실 사용 기준이므로 추가된 인원에 따라 객실 타입이 변경될 수 있어요.
        3인 1실(또는 한방)을 원하시는 경우 '1:1 문의하기' 또는 여기어때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출발 30일 전에는 취소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으니 예약을 취소하고 새로 예약해주세요
        출발 30일 이내에는 취소 수수료가 발생하니 추가 인원은 새로 예약 후에 여기어때 앱 '내 정보 > 해외특가 > 예약 상세 > 1:1 문의하기'로 일행이라고 알려주세요.
      • 예약이 완료되면 예약자 정보에 입력된 휴대폰 번호로 안내 문자를 보내드려요. 여기어때 앱 내 '내 정보 > 해외특가> 예약 상세'에서도 예약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 네. 가능해요.
        단, 1인 예약 시 싱글룸 사용에 대한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어요. (해외 특가 호텔 상품은 성인 2인의 객실 1실 사용을 기준으로 판매하고 있어요.)
      • 상품의 모든 금액은 한 번에 결제되어야 해서 부분 결제는 불가해요. 예를 들어 2명의 여행자가 각자 결제하고 싶다면 각자 예약하고 결제를 해야 돼요. 각각 예약했지만, 동행자와 룸을 같이 쓰고 싶으면 '1:1문의하기' 또는 여기어때 고객행복센터로 요청해 주세요.
      • 네, 예약자 본인 외 카드로도 결제할 수 있어요.
      • 취소 수수료는 상품마다 취소 시점마다 달라요. 
        취소 수수료 규정은 상품 예약 화면에서 '예약 규정> 취소수수료(표준/특별약관)'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이미 예약을 완료하셨다면 여기어때 앱 '내 정보> 해외특가> 예약 상세> 취소수수료(표준/특별약관)'에서 확인해 주세요.
      • 특별 약관에 해당하는 상품은 알뜰한 구성을 위해 여기어때가 항공사와 호텔에 미리 금액을 지불해 놓은 상품이에요.
        따라서 고객에게 저렴하게 제공되는 대신 취소 수수료 기준이 표준 약관보다 조금 높게 적용돼요.
      • • 예약 상품 취소 시 취소 수수료 규정에 따라 환불이 진행돼요. 상품마다 표준 약관과 특별 약관이 다르게 적용되니 예약 시 약관을 꼭 확인해 주세요.
        • 무료 취소 기간에 해당된다면 전액 환불 가능해요. 여기어때 앱 '내 정보 > 해외특가 > 예약 상세' 화면 하단에서 취소 요청해 주세요.
        • 취소 수수료 약관에 따라 취소 수수료 적용 시점부터는 수수료가 부과돼요.
        • 신용카드로 결제한 상품은 취소 시 기존 결제 금액에서 취소 수수료를 뺀 나머지 금액으로 부분 취소 처리돼요.
         
        ① 취소/환불 접수 가능 시간
        ㆍ월~금 09:00~17:00 (토/일, 공휴일 제외)
        ㆍ환불 접수 가능 시간 이후 취소 요청 건은 다음 영업일에 접수돼요. (예를 들어, 토/일/월요일 출발 상품은 금요일 업무 종료 전까지 취소 요청해야 해요.)
        ② 카드 환불 소요 기간
        ㆍ 신용카드 환불은 결제하신 카드사를 통해 결제 계좌로 환불돼요. 해당 월에 결제하실 카드 대금이 있다면 우선 차감되고 환불돼요.
        ㆍ 신용카드 환불은 보통 1~2주 소요되며 카드사 또는 결제일에 따라 달라질 수 있어요.
      • 체크인하지 않은 경우 No-Show(노쇼)로 처리되며 환불이 불가해요.
        또한, 여러 날을 이어(연박) 예약한 숙소일 경우 첫날 체크인하지 않으면 호텔은 예약자가 모든 예약 일을 사용하지 않는 것으로 처리할 수 있어요. 이때도 No-Show(노쇼)로 환불이 불가해요.

        *불가피한 상황으로 체크인이 늦을 시 호텔에 미리 상황을 설명해 주시는 게 좋아요.
      • 호텔마다 체크인/체크아웃 시간은 다르지만, 보통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체크아웃은 오전 11시 전까지예요. 호텔 체크인 시 직원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어요.
        
        * 체크인 시엔 이메일로 보내드린 호텔 바우처를 직원에게 보여주세요.
        * 체크아웃 시엔 룸 키(Key)를 꼭 프런트 데스크에 반납해 주세요.
      • 여행 일정을 바꾸고 싶다면 예약을 취소 후 새로 예약하셔야 해요.
        이때 무료 취소가 가능한 기간(출발 30일 전)에는 취소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지만, 출발 30일 이내 변경 시 취소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는 점을 유의해 주세요.
         
        • 표준 약관 상품: 출발일 30일 전까지 무료 취소 및 변경 가능
        • 특별약관 상품: 출발일 30일 전까지 무료 취소 및 변경 가능. 표준 약관에 비해 페널티 금액이 많아요.

      • 예약 확정 전까지 '내 정보> 해외특가> 예약 상세> 여행자 정보 수정'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예약 확정 후에는 수정이 불가하며 '내 정보> 해외특가> 예약 상세> 1:1 문의하기' 또는 여기어때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해 주셔야 하며, 예약 상황에 따라 변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해외특가는 항공+호텔 단품 결합 상품으로 호텔 변경을 원하시면 예약을 취소하고 새로 예약해 주셔야 돼요. 이때, 취소 시점에 따라 취소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어요.
      • 신용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할부도 가능해요. 결제 진행 시 결제창(이니시스)에서도 무이자 할부도 안내받으실 수 있어요.
      • 거래 영수증(인보이스)이 필요한 경우 여기어때 앱 '1:1 문의하기'로 요청해 주세요. 담당자 확인 후 이메일로 보내드려요.
      • 항공사에 따라 무료 수하물 규정과 초과 범위에 대한 추가 요금이 달라요. 예약 시 '항공사 수하물 규정 약관' 또는 예약 후 '예약 상세 > 예약 규정'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어요.
      • 탑승 수속이란 출국자가 항공기를 탑승하기까지의 일련의 과정을 말해요
        • 탑승 수속은 시간이 많이 소요되니 출발시간 3시간 전 공항에 도착해 주세요.
        • 항공사 카운터 위치를 확인해 주시고 탑승 수속을 진행해 주세요(여권과 E-Ticket을 준비해 주세요)
        • 탑승수속을 시작할 시간이에요! 개인별로 카운터 데스크로 가서 탑승 수속을 진행해 주세요. 
        • 항공사 카운터는 출발 1시간 전에 마감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며, 상황에 따라 더 일찍 마감되는 경우도 있어요. 늦지 않도록 부탁드려요. 
        • 항공사 카운터 직원에게 여권과 E-Ticket(전자 항공권)을 제시해 주세요. 
        • 탑승수속이 완료되면 항공사 직원이 탑승자 탑승권과 수하물 Tag와 함께 여권, E-Ticket을 돌려줄 거예요. 수하물 Tag는 짐 분실 시 필요한 영수증이니, 잃어버리지 않게 보관을 잘해주세요
      • 단체 항공권은 항공사가 여행사에 특가로 제공한 좌석으로 무료 사전 좌석 지정이 불가하며, 유료 구매만 가능해요.
        항공권 발권 완료 후에 아래 항공사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사전 좌석을 구매할 수 있어요. 전자항공권에 기재된 영문 이름과 예약번호를 입력해야 해요.
        티웨이항공, 에어부산의 경우 항공권 발권 후 출발 25시간 전에 유료 구매가 가능하며, 항공사마다 요금 및 신청 시점이 조금씩 상이해요.
        단, 비엣젯항공은 출국 당일 체크인 카운터에서만 구매가 가능해요.

        사전 좌석 구매는 아래 항공사 링크 접속해서 요청해 주세요.
      • 여기어때 앱에선 항공사 마일리지를 쓸 수 없어요. 마일리지로 항공 예약을 하고 싶다면 항공사에 직접 예약해주셔야 해요.
      • 아니요. 같은 예약자 이름으로 한 항공사에서 구간이 겹치는 일정의 예약 건이 있을 시 항공사에서는 중복(이중) 예약으로 간주해요. 항공사 규정상 중복 예약은 발권 후에도 사전 예고 없이 취소될 수 있어요. 항공사 홈페이지에서도 중복 예약을 주의하고 있으니, 중복 예약 사고에 대한 피해는 여기어때에서 책임지지 않으니 중복 예약을 피해주세요.
      • 아니요. 여기어때는 여행사의 항공, 호텔 상품을 대신해 판매하고 있으며, 세법상 여행사는 항공권과 호텔의 세금계산서(부가세 포함) 발행을 할 수 없어요. 
        (항공사와 호텔은 세금계산서 제공에 대한 의무가 없으므로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지 않고 있어요.)
      • '해외 특가'는 "여기어때"에서 항공권과 호텔을 조합해 구성한 자유여행에 최적화된 여행 상품이에요. 여행지별 선호하는 출발일, 여행 기간, 항공사 등을 고려하여 저렴한 요금으로 항공좌석을 사전에 확보하고 위치, 컨디션, 후기, 평점 등 우리 고객 선호도 분석을 통해 엄선된 호텔의 객실을 가장 좋은 조건으로 협상해요. 내 맘대로 할 수 없는 패키지여행도 싫지만 하나하나 스스로 알아보고 비교하고 선택하고 책임져야 하는 자유여행이 때론 너무 힘들고 부담스러울 때, 자유일정으로 가성비를 챙기고 싶은 여행객에게 딱이에요. 떠나고 싶은 목적지와 원하는 출발일, 여행 기간만 생각하고 조회해 보세요. 저렴한 가격으로 자유여행을 떠나실 수 있으실 거예요.
        또, 여행 중 일어날 수 있는 돌발 상황에 대비하여 별도 추가 비용 없이 여행자 보험도 포함되어 있어요.
      • 이 도시에서는 우리 고객이 어떤 호텔에 머물고 싶을까? 이 가격이면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을까? 
        그런 고민과 노력을 끊임없이 반복하며 호텔을 엄선하고 준비했어요.
         
        • 자유여행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위치, 교통, 편의성이 좋은 호텔
        • 청결은 기본, 가성비까지 좋은 호텔
        • 긍정적인 리뷰가 많고 평점이 좋은 이미 검증된 호텔
        • 신규 호텔을 엄선하여 훌륭한 가성비로 제공 가능한 호텔
        • 조식 평이 좋은 호텔, 해변 및 시내 접근성이 좋고 관광을 떠나기 좋은 가성비 호텔
        • 커플, 친구끼리 선호하는 루프트 탑을 갖춘 호텔, 가족 여행객이 선호하는 수영장, 풀빌라 등 고객 특성에 맞는 호텔
      • 특별 약관 상품은 고객에게 저렴한 상품 가격을 제공하기 위해 항공 좌석과 호텔 객실을 사전에 선 구매한 상품이에요.
        좋은 상품을 가장 좋은 요금으로 이용하실 수 있도록 준비된 상품인 만큼 예약 취소에 대한 부담도 조금 더 가져 주셔야 하는 상품이에요.

        '여기어때 해외 특가'로 즐거운 자유여행을 떠나보세요!
      • 여행자 안심 보험은 해외 특가 상품을 예약한 모든 분들에게 제공하는 여기어때의 무료 서비스예요. 여행 기간 중 일어나는 도난, 질병, 상해 등 사고에 대한 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여행에서 도난이나 사고 같은 돌발 상황이 생기면 참 속상하겠죠. 여행자 보험이 있으니 한결 편한 마음으로 떠날 수 있어요!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혹시나 하는 걱정의 마음을 조금이라도 덜어 드리고자 예약한 모든 고객에게 보험 가입을 해드리고 있어요. 
         
        ※ 현지 병원 이용 시 진단서 및 치료 영수증 원본을 가져오셔야 보험 처리가 가능합니다.
        ※ 도난 사고 시 현지 경찰서의 확인서(폴리스 리포트) 원본이 있어야만 보험 처리가 가능합니다.
        ※ 현금 등 유가 증권은 폴리스 리포트 원본이 있어도 보험 처리가 불가합니다.
        ※ 휴대품 손해는 최대 50만원입니다. (만 70세~79세는 최대 20만원) 
        ※ 현지에서 연장 체류 시 연장되는 날짜는 가입에서 제외됩니다.
        ※ 정확한 보장 내용은 보험 증권에서 확인해 주세요.
        ※ 외국인은 보험 가입이 불가해요.
         
        무료로 포함해 드리는 이벤트가 곧 종료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