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추천 검색어

      더보기

      고객문의1:1문의
      자주 묻는 질문
      • 예약취소는  앱/웹 > 내정보 > 예약/구매내역에서 직접 가능합니다.

        예약/결제 진행 당시 안내된 취소/환불 규정에 따라 처리되며, 취소수수료가 발생할 경우 취소수수료를 차감한 금액으로 환불 처리됩니다.
        일부 숙소에 한해 취소가 가능한 시점이나 앱/웹에서 취소가 불가할 수 있으니 이 경우에는 고객행복센터로 요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 예약은 앱 하단 내정보 > 예약/구매내역에서 확인 가능하며, 예약정보를 알림톡(카카오톡) 또는 SMS로 발송해 드립니다.

        단, 예약대기로 진행되는 상품은 예약대기와 예약확정 여부에 대해 각각 발송해 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예약대기 : 예약 시 대기 상태로 접수되며, 숙소의 확인 후 예약확정 여부가 안내됩니다. 
        만약 숙소 사정으로 예약이 불가할 경우 결제된 금액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 천재지변(기상악화)으로 숙소 이용이 불가할 경우 고객행복센터로 예약내역 및 증빙서류(결항확인서, e-티켓 등)를 보내주시면 확인 후 예약취소 여부를 안내해 드립니다.
        다만, 상황에 따라 취소가 어려울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접수방법]
        ※ 이메일 : help@goodchoice.kr (예약자명, 숙소명, 체크인 날짜 필수)
        ※ 카카오톡 : 카카오톡 내 플러스 친구 > 여기어때 고객행복센터 추가
      • 여기어때 회원이 아니더라도 비회원으로 예약 및 결제가 가능합니다.
        다만, 비회원으로 예약 시 할인쿠폰/포인트 지급 및 사용이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예약 대기중에는 여기어때 고객행복센터에 예약취소 요청해주시길 바랍니다.

        단, 예약확정이 될 경우 수수료가 발생하거나 예약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는 청소년 보호법에 의거하여 숙박업소 출입/고용이 불가하며, 숙박시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미성년자 예약으로 인해 발생하는 입실 거부에 대해서는 취소나 환불이 불가하오니, 예약 진행 전 반드시 숙소에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여기어때는 숙소 사정으로 예약하신 상품이 취소된 경우 대안 숙소를 찾아드리는 안심예약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단순 환불 처리에 그치지 않고 더 좋은 숙소에서 이용하실 수 있도록 도움드리고 있사오니 아래 적용/제외 기준을 참고하여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적용기준] - 여기어때 예약 서비스를 이용한 예약 건 - 숙소의 귀책으로 발생되는 취소 건 - 모든 숙박 카테고리 동일 적용 (액티비티 제외, 안심예약 가능 업체만 적용) [제외기준] - 고객의 귀책(변심 등)으로 인한 취소 건 - 타 사이트, 타 플랫폼을 통한 예약 건 - 페이백/엘리트 등급의 예약 건 - 예약대기 상태의 취소 건 - 부대시설 이용 불가 건

      • 예약 결제 완료 후 날짜 및 객실타입 등 부분 변경은 불가합니다.

        예약취소와 동일하게 취소 및 환불 규정에 따라 처리되므로 예약취소가 가능한 기간에는 예약취소 후 재결제 하셔서 이용 부탁드립니다.

        만약, 예약취소가 불가하거나 수수료가 발생하는 경우라면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 여기어때 예약 서비스 이용 시, 한 번에 예약 가능한 객실 수는 1개입니다.

        여러 개 객실이 필요하신 경우, 필요하신 수량의 객실을 각각 결제 부탁드립니다.
      • 여기어때 예약 서비스는 최대 90일 전까지 날짜를 선택하여 미리예약이 가능하며, 최대 7일까지 연박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연박예약 시, 일정 선택 달력은 당일 하루 예약 건으로 자동 설정되어 있으므로 체크인/체크아웃 날짜를 직접 지정하여 검색해주셔야 연박예약이 가능한 숙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취소수수료는 할인쿠폰 적용 전 객실 판매금액 기준으로 계산되며, 실 결제금액에서 취소수수료를 차감한 금액으로 환불 처리됩니다.
        만약, 결제 시 포인트를 사용한 경우 포인트 -> 현금 순으로 차감됩니다.

        환불 예정금액은 조회 시점 및 실제 환불 진행 시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므로 예약/결제 진행 당시 안내된 취소/환불 규정을 꼭 숙지하여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 전월 휴대폰 결제 건은 결제 금액이 휴대폰 대금으로 청구 되기 때문에 여기어때 고객행복센터에서 예약취소 후 예약자 본인 명의의 통장으로 환불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예약내역, 예금주명(예약자 성함과 동일), 계좌번호, 은행명을 고객행복센터에 남겨주시길 바라며, 접수 후 처리까지는 영업일 기준 최대 5~7일 소요되오니 시간 양해 부탁드립니다.
      • 객실 요금은 해당 숙소의 수요, 공급 등 여러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단, 예약확정 후 선택하셨던 숙소/객실의 금액이 변동되더라도 추가 요금이 발생되거나 차액 환불이 진행되지 않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환불은 예약취소 후 PG사 승인 취소 기간에 따라 주말, 공휴일을 제외한 영업일 기준 최대 3~5일 소요되오니 시간 양해 부탁드립니다.
      • 객실 예약 이외의 추가발생(조식, 추가인원, 침구 등) 요금은 현장 결제로 진행됩니다.
      • 입실 당일 오전 3시부터 익일 새벽 3시 이전 판매하고 있는 객실에 한해 당일예약이 가능합니다.
         
        예시)
        2/27 새벽 1시에 2/26 객실 예약 하는 경우 : 당일예약
        2/27 새벽 1시에 2/27 객실 예약 하는 경우 : 미리예약
        2/27 새벽 4시에 2/27 객실 예약 하는 경우 : 당일예약
         
        오전 3시에 오늘 날짜로 업데이트 되오니 예약 시 이용을 원하는 날짜가 맞는지 꼭 확인해 주세요.
      • 페이백 객실의 당일예약은 오전 9시~자정까지만 가능하며, 미리예약은 최대 10일 이내의 건만 가능합니다.

        다만,  페이백 객실 수량이 실시간 예약으로 조기 소진되는 경우에는 예약이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