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1:1문의
자주 묻는 질문
-
[포인트]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는 자동 소멸 되나요?
포인트는 유효기간 내 사용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소멸됩니다.포인트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최대 1년이며, 이벤트 목적으로 지급된 포인트의 경우 지급 시 부여된 유효기간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자세한 내용은 이용약관 제14조 (포인트, 할인쿠폰) 항목을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
[쿠폰] 쿠폰함에서 쿠폰이 사라졌어요.
사용하지 않은 쿠폰은 유효기간이 지나면 쿠폰함에서 자동 삭제가 됩니다.앱 하단 내정보 > 쿠폰함에서 유효기간을 미리 확인해 주세요. -
[쿠폰] 무료초대권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앱 하단 내정보 > 쿠폰함에서 무료초대권을 확인한 후 숙소에 직접 예약 문의하시면 됩니다.숙소마다 사용조건이 다르며, 현장 상황에 따라 잔여 객실이 없을 수 있기 때문에 꼭! 사용 희망일 최소 3일 전 숙소에 문의 후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
[쿠폰] 예약 시 사용가능한 쿠폰이 없어요.
쿠폰마다 사용 가능한 숙소/요일/객실타입/금액대 등이 다르게 적용되며, 유효기간 및 사용 기준이 달라집니다.앱 하단 내정보 > 쿠폰함에서 보유한 쿠폰의 사용 기준을 확인해 주세요. -
[쿠폰] 사용한 쿠폰을 쿠폰함에서 삭제하고 싶어요.
사용 완료된 쿠폰 내역은 앱 하단 더보기 > 사용내역 관리 > 쿠폰함에서 삭제가 가능합니다.
-
[쿠폰] 지류 쿠폰은 어떻게 등록하나요?
앱 하단 내정보 > 쿠폰함 > 상단 오른쪽 '쿠폰등록' 에서 쿠폰코드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