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추천 검색어

      더보기

      고객문의1:1문의
      자주 묻는 질문
      • 항공권 결제 시 예약 규정을 꼭 확인하세요. 

        예약 규정에는 항공사 요금 및 수수료 규정, 여행사 취급 수수료 규정, 결제 관련 규정,수하물 규정, 개인정보 관련 규정, 여권&비자 안내, 각국 입국 관련 내용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 당사의 발권 수수료는 '0'원입니다. 

        발권 후 항공권 변경 및 취소/환불 시에는 타사와 동일하게 취급 수수료 1인 3만원을 징수합니다.
      • 탑승자의 영문 이름은 여권과 동일해야 합니다. 
        예약하신 영문명이 여권과 다른 경우 
        내 정보> 항공> 해외 항공> 예약 상세 [1:1문의하기]에 요청해 주시면 담당자가 항공사로 변경 가능 여부를 확인하여 안내해 드립니다.
         
        결제 전 영문 이름 변경은 항공사 규정에 의거하여 진행되며 일부 항공사의 경우 영문 이름 변경이 불가할 수 있으니 여권과 동일한 영문 이름과 성별로 기재하여 예약 진행 부탁드립니다.
         
        결제 후에는 변경이 허용되는 항공사에 한하여, 내 정보> 항공> 해외 항공> 예약 상세 [여권 사본]을 등록해 주셔야 하며, 여행사 
        재발행 수수료 3만 원 외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변경이 불가할 경우 기존 항공권은 환불 후 항공권을 재구매하셔야 하며, 이 경우 항공사 환불 수수료 및 여행사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
      • 당사 외에 다른 여행사나 항공사에서도 같은 일정으로 중복(이중) 예약을 해도 되나요? 

        중복(이중) 예약은 불가합니다.

        동일 항공사/비슷한 여정/동일한 이름으로 예약 시 날짜가 다르더라도 항공사에서는 중복(이중) 예약으로 간주합니다.
        당사 외 다른 사이트에서 예약하시더라도 항공사에서는 모두 카운트되며, 항공사 규정상 중복(이중) 예약을 하는 경우에는 발권이 완료되었더라도 사전 경고 없이 모든 예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피해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며 여행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으니 신중하게 이용 부탁드립니다.
      • 당사 앱 우측 하단, 내 정보> 항공> 해외 항공> 예약 상세를 클릭하시면 예약하신 내역을 모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과 동시에 고객님께서 입력하신 이동 전화번호로 예약확인 문자가 자동 발송되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문자(LMS) 수신 시 상단 맨 위 발송처 여기어때 컴퍼니로 발송되오니 스팸으로 분류되지 않도록 확인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하지 않고 해외 항공 이용이 가능한가요?

        당사의 해외 실시간 항공권은 회원가입을 하셔야 구매가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네이버, 페이스북으로 간편하게 회원가입이 가능하며 이메일 주소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 수하물은 몇 kg까지 무료인가요? 추가로 비용이 드나요?

        수하물은 탑승하시는 항공사의 요금, 규정, 지역에 따라 모두 다르며, 기본 범위를 초과하는 수하물에 대해서는 항공사의 규정에 따라 별도의 추가 요금이 부과됩니다.
         
        항공사의 규정이 우선적으로 적용되지만, 동일한 항공사여도 공항에 따라 규정을 철저히 준수하는 곳도 있고, 반면에 승객의 편의를 최대한 고려하여 규정을 초과하는 수하물을 무료로 운송해 주는 공항도 있습니다.
         
        예약 전 요금 규정의 수하물 규정을 확인 부탁드리며, 더 자세한 사항은 내 정보> 항공> 해외 항공> 예약 상세 [1:1문의하기]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임산부의 비행기 탑승 제한은 항공사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탑승일 기준으로 32주 이상 된 임산부의 경우 의사의 소견서가 필요하며, 예약 시 임신 일수 및 출산 예정일을 알려주셔야 합니다.
        32주 미만인 경우에는 일반인과 동일하게 간주하나 항공사마다 규정이 다를 수 있는 관계로 예약 후 [1:1문의하기]를 통하여 문의 후 결제 진행 부탁드립니다.
      • 연락처를 꼭 입력해야 하나요? 어떤 정보를 입력해야 하나요?

        예약 시 현지 연락처는 반드시 입력해 주셔야 하며, 현지에 체류하는 곳의 연락처 또는 연락 가능한 본인 연락처를 기재하시면 됩니다.
        휴대전화 로밍 서비스를 이용하신다면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현지 연락처 미입력 시 항공사 사정으로 인하여 스케줄이 변경된 경우 연락 두절로 인한 피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출발 전 현지 연락처 확인이 불가한 경우, 현지 도착 후 귀국 일정에서 최소 72시간 전에는 해당 항공사에 반드시 연락하셔서 현지 연락처를 입력 후 재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여권 유효기간은 최소 6개월 이상 남아있어야 합니다.

        남은 기간이 6개월 미만일 경우 한국에서는 출국이 가능한 경우도 있지만 현지 입국 심사 시 문제가 될 수 있으니 출국 전 반드시 여권을 재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 항공사마다 차이가 있으나, 원활한 탑승 수속을 위하여 항공편 출발 최소 2시간 전에는 여권 및 이 티켓(E-ticket)을 소지하시고 
        해당 항공사 수속 카운터로 방문 부탁드립니다.
         
        성수기 기간 및 미주 여행을 하시는 경우에는 최소 3시간 전까지 수속을 권장하며, 좌석 상태나 공항 사정에 따라 항공사 임의로 수속을 마감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공항에 늦게 도착하여 발생하는 문제의 경우 항공사와 온라인투어는 책임지지 않아 미리 공항에 도착하여 탑승 수속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항공료에 추가로 내는 세금(TAX)과 유류할증료란 무엇인가요?

        ▶ 세금(TAX): 기본적으로 항공료에 부과되는 세금은 인천공항 이용세와 목적 도시 공항 이용세, 전쟁 보험료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또한, 항공사나 목적지에 따라 검역 세, 경우 세 등 추가로 포함되는 세금이 있으며, 경유지와 목적지에 따라 5~20만 원가량 발생 됩니다.
        출국 전 포함되지 않고 현지 공항에서 직접 지불하셔야 하는 세금 또한 있으며, 세금 발생 금액은 예약 완료 화면에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유류 할증료: 유류 할증료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는 항공 유가에 대한 부담을 요금 인상 대신 세금처럼 추가 요금으로 지불하는 것을 말합니다. 국제 유가가 수시로 오르내릴 때마다 항공요금을 변경할 수 없기 때문에 1개월 단위로 인상 또는 인하된 추가 유류대를 받는 것입니다. 유류 할증료는 통상적으로 편도 당 달러($)로 정해지는데, 각 항공사의 할증료가 다르며, 달러로 책정된 것을 입금 당시 환율에 따른 원화로 입금하기 때문에, 환율 변동에  따라서 또한 약간씩 차이가 있습니다. 각 항공사의 징수하는 유류 할증료는 다를 수 있으며, 이미 지불한 유류 할증료가 인하가 되더라도 환급이 되지는 않습니다.
      • ▶결제 전, 출국/귀국일 예약 변경
        - 실시간 항공 검색 시, 좌석이 있는 경우 기존 예약은 취소하시고, 변경하고자 하는 일정으로 재예약하시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 좌석이 없는 경우는 결제 시한 이전까지 내 정보> 항공> 해외 항공> 예약 상세 내 [스케줄 변경]을 선택 후 변경하고자 하는 구간의 날짜/시간을 기재해 주시면 변경 가능 여부를 확인 후 회신해 드립니다.
        - 변경이 완료된 예약은 내 정보에 반영되니 확인 후 결제 바랍니다.
         
        ▶결제 후, 출국/귀국일 예약 변경
        - 내 정보> 항공> 해외 항공> 예약 상세 [1:1문의하기]에 변경하고자 하는 구간의 날짜/시간을 기재해 주시면 변경 가능 여부를 확인 후 회신 드립니다.
        - 변경은 출발 3일 전까지 요청해 주셔야 하며,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불가합니다.
        - 발권 후에는 예약 변경이 불가하거나 추가 비용이 발생될 수 있으니 요금 규정을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예약 변경 완료 후 이 티켓(전자 항공권)은 이메일로 전송되오니 반드시 출력하여 소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항공사로부터 스케줄 변경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항공사 사정으로 인하여 스케줄이 변경된 경우 예약 시 입력된 연락처로 SMS 안내가 발송됩니다.
        변경된 일정은 내 정보> 항공> 해외 항공> 예약 상세에서 확인 가능하며, 반드시 변경된 일정으로 재확인 후 항공권을 재발행받아야 합니다
        재발행의 경우 내 정보> 항공> 해외 항공> 예약 상세 [1:1문의하기]로 요청 주시면 담당자가 변경된 일정 확인 후 이용 가능 여부를 체크하여 최종 변경 후 항공권이 재발행 됩니다.
      • 구입하신 항공권의 규정에 따라 예약 변경 조건이 모두 다르며, 특히 아주 저렴한 항공권은 예약 변경이 불가할 수 있으므로 결제 전 규정을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항공권이 발권된 이후 예약을 변경하는 경우, 별도의 취소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예약 변경 요청은 내 정보> 항공> 해외 항공> 예약 상세 [1:1문의하기]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내 정보> 항공> 해외 항공> 예약 상세 [카드 영수증]을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력은 불가한 관계로 화면을 캡처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항공권 결제는 탑승자 본인 명의의 카드로 결제해 주셔야 합니다.
        제 3자의 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발권은 가능하나, 항공사에서 카드 소지자의 결제 동의 관련 증빙 서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미제출 시 탑승이 거절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불이익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가족 카드 또는 법인 카드를 이용한 결제는 가능합니다.
        본인이 아닌 제 3자의 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발권은 가능하나, 항공사에서 카드 소지자의 결제 동의 관련 증빙 서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미제출 시 탑승이 거절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불이익은 당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결제 시한 전 [1:1문의하기]를 통하여 결제 시한 연장 관련 문의를 남겨주시면 항공권 요금 규정 확인 후 가능 여부를 안내해드립니다.
      •  신용카드로 결제 시 항공 총 요금을 결제해 주셔야 합니다.
         
         ① 발권 수수료
         당사는 발권 수수료를 고객께 징수하지 않습니다.
         
         ② 항공 총 요금 결제
         결제수단 신용카드 선택> 카드구분 선택> 카드 소유주 국적 선택> 카드종류 선택> 카드 번호>유효기간>비밀번호>할부 기간 선택>카드 소유주>카드 소유주 휴대폰 번호>생년월일 기재>성별 선택>결제 동의 후 결제 요청
      • 항공권을 현금으로 결제하신 후 내 정보> 항공> 해외 항공> 예약 상세 [현금영수증]을 통해 요청할 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은 발행 약 24시간 후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발행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당사는 발권 수수료를 받지 않습니다.
         
        ① 결제 수단 '현금결제' 선택
        ② '입금자명' 입력
        ③ '입금은행' 선택
        ④ '결제동의' 후 결제 요청
      • 항공권 결제 요청 후 항공권 발권 전인 경우에는 결제 수단 변경이 가능하지만, 발권 후에는 결제일 당일 업무시간 내 17시까지 변경 요청이 가능하며 이 경우 당일 항공사 취소 수수료와 여행사 취급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항공권 발권이 완료된 이후 결제 수단 변경은 불가하여, 환불 후 재구매하셔야 하므로 반드시 요금 규정 내 수수료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 항공사 환불 수수료는 구매하신 항공권에 따라 다르며, 정확한 환불 규정은 내 정보>항공>해외항공>예약상세>예약규정 [항공사 요금/수수료규정] 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발권완료 후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여행사 취급수수료가 발생합니다.
         
        환불 접수 후 항공권은 재사용이 불가하며, 온라인상에서 요청된 환불은 업무시간 내에 요청 건에 대해서만 당일 접수되며 업무시간 이외에 취소 요청하신 경우, 영업일 기준 익일에 접수됩니다.
        단, 결제 후 업무시간 기준으로 당일 취소 요청 시 항공사 수수료는 부과가 되지 않으나 1인 3만 원 (성인/소아), 1만 원 (유아) 여행사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환불 접수 가능 시간 (예약, 발권 업무 시간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 월요일 ~ 금요일 09:00~17:00 토/일/공휴일 제외
      • 당사를 통하여 구매하신 항공권의 환불은 내 정보> 항공> 해외 항공> 예약 상세 [취소요청]을 하시면 담당자 확인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
         
        구매하신 항공권에 따라 환불 수수료는 다르게 적용되는 관계로 요금 규정을 통하여 다시 한번 확인 후 취소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① 환불 접수 방법
        내 정보> 항공> 해외 항공> 예약 상세 [탑승자취소]에서 탑승자 선택 후 예약 취소 요청
         
        ② 환불 완료 확인
        취소 요청→취소 완료로 변경됩니다.
         
        ③환불 소요 기간
        - 신용카드 환불은 결제하신 카드사를 통하여 결제 계좌로 환불되며, 해당 월에 결제하실 카드 대금이 있는 경우 차감 후 청구됩니다. 이는 카드사, 결제일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정확한 취소 내용은 카드사를 통하여 확인 바랍니다.
        - 현금 환불은 항공사를 통해 항공권 금액이 여행사로 환불이 되면 입금자 고객님의 환불 계좌로 송금 처리되며, 약 2~3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 정확한 환불 규정은 내 정보> 항공> 해외 항공> 예약 상세 [항공사 요금/수수료 규정]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환불 진행 시 여행사 취급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행사 취소/환불 규정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항공권은 순차적으로 사용되어야 하며, 왕복 여정 중 편도만 사용하고 환불하는 경우 사용하신 정상 편도 금액과 항공사 환불금, 사용한 공항세 공제 후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부분 환불이 가능하다고 해도 사용한 편도 요금이 높아 사실상 환불 가능 금액이 거의 없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항공사 특가/할인 항공권은 환불되는 금액이 거의 없을 수 있으니 환불 요청 전, [1:1문의하기]를 통하여 확인 후 진행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