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앱 다운받고
매일 할인쿠폰 받으세요! 다운로드 다운로드

여기어때

 
 
추천 검색어

      더보기

      고객문의1:1문의
      자주 묻는 질문
      • 여기어때 액티비티는 앱 하나로 전국의 액티비티 상품을 한눈에 비교하여 손쉽게 예약할 수 있는 종합 액티비티 예약 서비스입니다. 

        스키장, 놀이동산, 실내체험, 투어, 키즈카페, 원데이 클래스까지! 내 주변 맞춤 검색과 여기어때 액티비티팀이 추천해드리는 다양한 상품을 확인하시고 빠르고 손쉽게 예약해보세요. 

        잊지못할 특별한 경험을 여기어때 액티비티에서 만들어드립니다. 
      • 상품에 따라 사용법이 다르니 구매 전 이용정보를 확인 후 구매해주시길 바랍니다. [바로사용] -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구매 후 티켓을 바로 발송해드리는 상품입니다. - 현장 매표소 앞에서 예약하셔도 바로 입장 가능합니다. [당일사용] - 당일에 사용할 수 있도록 티켓을 발송해드리는 상품입니다. - 티켓 수령 이후 시설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내일사용] - 내일부터 사용할 수 있도록 티켓을 발송해드리는 상품입니다. [예약사용] - 사용일을 예약하여야만 사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 예약이 확정되면 이용방법 및 티켓을 발송해드립니다. 

      • 미사용 티켓은 앱에서 직접 취소 가능합니다.  

        단, 날짜가 정해진 상품은 당일 취소가 불가하며 상품에 따라 취소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니 구매 전 취소/환불 규정을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 티켓 상품에 따라 부분 취소 여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날짜가 정해진 상품]

        - 취소/환불 규정에 따라 취소 수수료가 발생될 수 있으니 상품 페이지 내 취소/환불 규정을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날짜 미지정인 상품]

        - 유효기간 내 미사용 티켓은 취소/환불이 가능합니다.

        - 만약 유효기간이 지났을 경우 미사용 티켓에 대해 포인트로 환급해드립니다. 

      • 유효기간이 지난 미사용 E-티켓의 경우 결제금액의 100%를 포인트로 환급해드립니다.

        포인트는 유효기간 종료 후 2~3 영업일 안으로 자동 지급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먼저 방문 전에 상품 페이지에 기재된 휴무일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만약 안내되지 않은 휴무일에 방문했는데 시설이 닫혀있었다면 환불 가능하오니 방문 날짜 및 시간을 확인하여 여기어때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 '바로사용' 상품 또는 티켓 발송이 완료된 '당일사용' 상품만 입장 가능하며 그 외에는 불가할 수 있습니다. 


        출발 전 반드시 티켓 내용을 확인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 구매 후 티켓 발송까지 최대 24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24시간이 지났음에도 티켓을 받지 못하신 경우에는 먼저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여기어때 알림톡]
        - 카카오톡 여기어때 알림톡으로 티켓이 발송되었는지 확인 

        [스팸 문자함]
        - 휴대폰 스팸 문자함으로 티켓이 발송되었는지 확인
        - 스팸 문자함에도 티켓이 확인되지 않는다면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통신사로 문의 

        [티켓 구매내역]
        - 앱 하단 내정보 > 예약/구매내역에서 티켓 구매내역을 확인
      • 날짜 및 옵션 등 부분 변경은 예약취소 후 재구매를 통해 가능합니다.


        상품 상세정보에 안내되어있는 취소/환불 규정을 확인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 쿠폰번호나 바코드가 확인되는 티켓(여기어때 알림톡 또는 SMS)을 현장에서 보여주시면 확인 후 입장이 가능합니다.

        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하시어 기간 안에 사용을 부탁드립니다.  

      • '바로사용' 상품은 구매 후 티켓을 바로 발송해드리기 때문에 현장 매표소 앞에서 예약해도 바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 단순한 기상상황 (눈, 비 등)으로 인한 환불은 어렵습니다. 단, 태풍, 폭설 등 천재지변으로 인해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사전 공지 후 환불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여기어때를 통해 예약한 액티비티가 타 서비스에서 같은 조건의 가격보다 비싼 경우 차액의 2배 (최대 30,000원)를 쿠폰으로 보상해 드리는 제도입니다.


        여기어때에서 예약 후 사용완료된 건에 한하며, 정확한 자료를 통해서만 지급되는 점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신청방법
        1. 해당 상품의 '최저가보장' 문구를 확인해주세요.
        2. help@goodchoice.kr 이메일로 아래의 정보를 보내주세요.
        - 상품 예약번호
        - 캡쳐 이미지 (타서비스명, 가격, 상품명, 옵션명, 옵션항목)

        * 유의사항
        - 최저가 보장제에 동의한 상품만 보상 신청이 가능합니다.
        - 회원 결제 후 7일 이내 신청만 유효합니다.
        - 동일 상품에 대한 최저가 보상 신고는 월 1회만 가능합니다.
        - 보상쿠폰 유효기간은 30일입니다.

      • 여기어때 액티비티 호스트를 원하실 경우 아래 방법으로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1. 호스트센터: http://host.goodchoice.kr 2. 고객행복센터: 1544-4087 3. 이메일: help@goodchoice.kr 접수된 내용은 담당자 검토를 통해 순차적으로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