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기어때 모바일티켓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여기어때 모바일티켓은 앱 하나로 내주변, 전국 숙소 주변, 여행지 주변에 먹거리/즐길거리 상품을 한눈에 비교하여 손쉽게 구매하거나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카페, 편의점, 패스트푸드 브랜드뿐만 아니라 놀이공원, 워터파크, 스키장 등 먹거리/즐길거리 맞춤 검색과 여기어때에서 추천해드리는 다양한 상품을 확인하시고 빠르고 손쉽게 구매와 선물을 해보세요!나와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여행, 휴식, 일상 중에도 함께하기 좋은 상품들로 구성했습니다. -
티켓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상품에 따라 사용법이 다르니 구매 전 이용방법을 확인 후 구매해주시길 바랍니다.
상품 상세 이용 정보에 이용방법 미표기 시 상품정보에 별도 안내되어 있습니다. [방문사용] - 매장 또는 이용장소에 방문하여 사용가능 - 매장에서 티켓 구매내역의 바코드 제시 - 이용장소에서 수신받은 SMS 제시 및 구매자명/전화번호 조회로 사용가능 [홈페이지 이용] - 홈페이지에서 티켓번호를 입력 후 사용가능한 상품 - 홈페이지에서 필수 정보 입력 후 사용조건이 있는 상품 -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이 필요한 상품 [전화문의 후 이용] - 사용 전 전화문의가 필요한 상품 [바로 사용가능] -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구매 후 티켓을 바로 발송해드리는 상품 - 현장 매표소 앞에서 예약하셔도 바로 입장 가능 [당일사용불가] - 구매일 기준 다음날부터 사용할 수 있는 상품 - 티켓 발송시점은 상품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이용일 지정] - 이용일이 정해져있는 상품
- 이용일이 확정되면 이용방법 및 티켓을 발송해드립니다. [현장혜택] - 사전결제 없이 현장에 방문하여 여기어때 앱을 제시하면 혜택을 드리는 상품 - 호스트가 준비한 상품에 따라 특별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티켓을 취소하고 싶어요.
미사용 티켓은 앱에서 직접 취소 가능합니다.단, 날짜가 정해진 상품은 당일 취소가 불가하며 상품에 따라 취소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니 구매 전 취소/환불 규정을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
티켓 일부만 취소 가능한가요?
티켓 상품에 따라 부분 취소 여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용일 지정 상품]
- 취소/환불 규정에 따라 취소 수수료가 발생될 수 있으니 상품 페이지 내 취소/환불 규정을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이용일 미지정인 상품]
- 유효기간 내 미사용 티켓은 취소/환불이 가능합니다.
- 만약, 유효기간이 지났을 경우 결제금액의 90% 또는 100%를 환불해드립니다.
-
유효기간이 지났지만 티켓을 사용하지 못했어요.
상품에 따라 취소수수료 차감 후 환불 또는 100% 결제금 기준으로 환불됩니다.
유효기간 연장이 가능한 상품의 경우 유효기간 만료 후 90% 환불됩니다.
상품 상세정보 내 취소/환불 규정을 확인해주시길 바라며, 환불은 유효기간 종료 후 2~3 영업일 안으로 자동 지급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시설을 방문했는데 닫혀있어 이용하지 못했어요.
먼저 방문 전에 상품 페이지에 기재된 휴무일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만약 안내되지 않은 휴무일에 방문했는데 시설이 닫혀있었다면 환불 가능하오니 방문 날짜 및 시간을 확인하여 여기어때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
현장에 갔는데 이용못하는 티켓이라고 합니다.
이용방법에 따라 현장이용이 아니거나 당일사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사용 전 반드시 티켓 이용방법 및 상세정보를 확인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
구매 완료했는데 티켓을 못받았어요.
구매 후 티켓 구매내역에서 바코드를 제시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다만, 일부 티켓은 구매 후 SMS로 발송되며 티켓 발송까지 최대 24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24시간이 지났음에도 티켓 발송을 받지 못하신 경우에는 먼저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여기어때 알림톡]- 카카오톡 여기어때 알림톡으로 티켓이 발송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스팸 문자함]- 휴대폰 스팸 문자함으로 티켓이 발송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스팸 문자함에도 티켓이 확인되지 않는다면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통신사로 문의[티켓 구매내역]- 앱 하단 내정보 > 티켓 구매내역에서 확인 -
예약 날짜 및 옵션을 변경하고 싶어요.
날짜 및 옵션 등 부분 변경은 예약취소 후 재구매를 통해 가능합니다.
상품 상세정보에 안내되어있는 취소/환불 규정을 확인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
현장에서 바로 결제해서 사용할 수 있나요?
구매 후 티켓 구매내역에서 바코드를 제시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일부 티켓은 이용방법에 따라 바로사용이 불가능하오니 구매 전 이용방법 및 상세정보를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
날씨가 좋지 않아 환불하고 싶어요.
단순한 기상상황 (눈, 비 등)으로 인한 환불은 어렵습니다. 단, 태풍, 폭설 등 천재지변으로 인해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사전 공지 후 환불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
모바일티켓 호스트가 되고 싶어요. (사업자/개인)
여기어때 모바일티켓 호스트를 원하실 경우 아래 방법으로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1. 호스트센터: http://host.goodchoice.kr 2. 고객행복센터: 1544-4087 3. 이메일: help@goodchoice.kr 접수된 내용은 담당자 검토를 통해 순차적으로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