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1:1문의
자주 묻는 질문
-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탈퇴는 아래 방법을 통해 가능하며, 반드시 주의사항을 확인 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일반회원]- 여기어때 앱/웹 > 내정보 > 내정보 관리 > 회원탈퇴[기업회원]- 개별적으로 회원탈퇴 불가- 기업 담당자 문의 또는 여기어때 고객행복센터로 기업회원 탈퇴요청*주의사항· 회원탈퇴 시 계정 정보는 복구가 불가하며 1일 이후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현재 보유 중인 포인트, 쿠폰은 모두 소멸되며 복구할 수 없습니다.· 탈퇴 후, 기존 가입 휴대기기로 재가입 시 첫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신규 회원 쿠폰, 첫 리뷰 작성 1,000포인트 등) -
개인이 여러 개의 아이디를 만들 수 있나요?
여기어때는 한 명이 여러 개의 아이디를 만드는 것을 허용합니다.단, 개별 아이디에 적립된 포인트나 쿠폰, 구매내역 등은 통합 또는 양도가 불가하며, 각각의 아이디에서만 확인 가능합니다. -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었어요.
[아이디 찾기]1. 이메일 주소로 가입한 회원 : 가입 시 등록한 닉네임이나 이메일 주소 일부를 고객행복센터에 조회 요청2. 카카오톡/페이스북/네이버 계정으로 가입한 회원 : 해당 계정관리 업체의 고객센터에 문의[비밀번호 찾기]- 이메일주소 가입만 해당1.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 비밀번호 재설정2. 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 주소 입력3. 인증수단 선택 (휴대폰번호 또는 이메일 주소)4. 발급받은 인증번호 입력을 통해 새로운 비밀번호 생성위 방법으로도 이용에 불편을 겪으실 경우 여기어때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
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앱 하단 내정보 > 내 정보 관리에서 회원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닉네임 변경 시,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으로는 변경이 어려우며, 최근 30일 동안 1회만 변경 가능합니다.* 회원정보 : 닉네임, 예약자명, 휴대폰 번호, 비밀번호(이메일 로그인 시에만 변경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