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추천 검색어

      더보기

      고객문의1:1문의
      자주 묻는 질문
      • 구비되어 있는 공간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공간을 원하는 시간만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이용하고자 하는 카테고리를 선택하여 지역, 날짜, 인원으로 공간을 찾아보세요.

        원하는 공간을 찾으셨다면 이용하실 시간의 상품을 선택 후 결제를 진행하여 주세요.

        결제된 예약 건이 확정되었다면, 선택하신 시간에 공간에 방문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 시간 기준으로 3시간 이상 남은 공간에 대해 당일 예약 가능하며, 승인예약 상품의 경우 호스트 최종 승인 후 예약 확정됩니다.
      • 일정 변경은 불가합니다.

        예약취소와 동일하게 취소 및 환불 규정에 따라 처리되므로 예약취소가 가능한 기간에는 예약 취소 후 재결제하셔서 이용 부탁드립니다.

        만약, 예약취소가 불가하거나 수수료가 발생되하는 경우라면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 바로예약은 결제와 동시에 예약이 확정되는 상품이며, 승인예약은 결제 후 호스트가 공간 이용 승인하여야 최종적으로 예약이 확정되는 상품입니다.
      • 한 번에 한 개 공간에 대한 예약 및 결제가 가능하므로 여러 공간을 이용하고자 하실 때는 각각의 공간을 예약하셔야 합니다.
      • 날짜 선택이 안 되는 상품은 공간의 휴무 또는 다른 예약으로 인해 예약이 불가능한 경우입니다.
      • 호스트의 예약 승인 여부는 최대 12시간 안에 알림톡으로 통보되며 여기어때 APP > 예약 내역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 공간대여 호스트가 시간을 묶어 판매하는 상품으로, 시간 단위로 예약하시는 것보다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제공되는 상품입니다.
      • 예약하신 이용 시간은 준비 시간 및 청소/정비 시간이 모두 포함된 시간이며, 시간이 초과될 경우 호스트가 추가 요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가구, 소품은 원칙적으로 사용 가능하지만, 사용하기 전에 호스트에게 문의 후 이용해 주세요.

      • 파손이 발생하면 현장에서 호스트와 함께 확인하시고 사진을 반드시 찍어주세요.

         

        호스트가 수리 견적을 전달해 드리면 배상 절차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공간에 방문하여 호스트에게 이용 가능한 공용 공간 및 시설 확인하시고 이용해 주세요.
      • 이용하려는 공간마다 제공하는 시설 정보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호스트에게 문의해 주세요.

      • 호스트에 따라 장비 대여, 청소 등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단, 이용 금액은 현장에서 결제하셔야 합니다.

      • 미리 방문하셔도 이용 못할 수 있으니 시작 시간에 맞춰 공간에 방문해 주셔야 합니다. 이용 시간은 꼭 준수하셔야 하며, 이용 시간 종료 전에 공간 정리까지 끝나야 합니다.
      • 이용하려는 공간에 따라 다릅니다. 공간 설명에서 취식 가능 여부를 확인하시거나, 호스트에게 문의 바랍니다.
      • 공간 상세 화면 또는 예약 내역 화면에서 [전화] 버튼을 눌러서 호스트에게 문의해 보세요.
      • 취소/환불 규정은 각 상품마다 상이합니다. 또한 취소 시점에 따라 수수료가 발생되거나 취소 불가할 수 있으므로 예약 전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취소 및 환불 규정을 꼭 확인해주세요.
      • 예약취소는 앱 > 내정보 > 공간대여 예약내역에서 직접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환불금액은 예약 결제 당시 안내된 취소/환불 규정에 따라 계산되며, 취소수수료 발생 시점일 경우 수수료를 차감한 금액으로 환불됩니다.
      • 예약대기 상태여도 앱 > 내정보 > 공간대여 예약내역에서 직접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예약대기 상태에서는 무료취소 가능하나 취소 전 예약확정될 경우 결제 시 안내된 취소/환불 규정에 따라 취소 수수료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 공간이용 불가, 다른 예약이 있음, 공간정보 오류, 임시 휴업 등 호스트가 정상적으로 공간 제공이 어려운 사정이 있을 경우 승인 거절될 수 있습니다.
      • 공유 가능한 공간만 있다면 공간 소유주, 운영자, 거주자 등 누구나 여기어때 공간대여 호스트가 될 수 있습니다. 

        입점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은 space@gccompany.co.kr로 문의해주시면 자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1:1문의 또는 고객행복센터로 추천해 주시면 적극적으로 내부 검토하여 반영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추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