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앱 다운받고
매일 할인쿠폰 받으세요! 다운로드 다운로드

여기어때

 
 
추천 검색어

      더보기

      고객문의1:1문의
      자주 묻는 질문
      • 예약취소는 숙소 상세정보에 안내되어있는 취소/환불 규정에 따라 처리되며 수수료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취소는 앱 하단 내정보 > 예약/구매내역에서 직접 가능합니다. (단,1일 1회)
        그러나 일부 숙소에 한해 취소가 가능한 시점이나 앱에서 바로 취소가 불가할 수 있으니 이 경우에는 고객행복센터로 요청해주시길 바랍니다.
      • 예약 대기중에는 여기어때 고객행복센터에 예약취소 요청해주시길 바랍니다.

        단, 예약확정이 될 경우 수수료가 발생하거나 예약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천재지변(기상악화) 등으로 숙소 이용이 불가할 경우 고객행복센터로 예약내역 및 증빙서류(결항확인서, e-티켓 등)를 보내주시면 확인 후 예약취소 여부를 안내해 드립니다.
        다만, 상황에 따라 취소가 어려울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접수방법]
        ※ 이메일 : help@goodchoice.kr (예약자명, 숙소명, 체크인 날짜 필수)
        ※ 카카오톡 : 카카오톡 내 플러스 친구 > 여기어때 고객행복센터 추가
      • 여기어때는 숙소 사정으로 일방적인 예약취소 발생 시 단순 환불 처리에 그치지 않고 더 좋은 숙소에서 이용하실 수 있도록 대안 숙소를 찾아드리는 안심예약제를 운영하고 있으니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 날짜 및 객실타입 등 부분 변경은 예약취소 후 재예약을 통해 가능하오니 숙소 상세정보에 안내되어있는 취소/환불 규정을 확인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 예약하면서 사용한 쿠폰은 소멸되어 예약취소 시 복구가 불가합니다.

        다만, 숙소 사정으로 예약이 취소된다면 쿠폰은 소멸되지 않고 복구됩니다.
      • 휴대폰 결제 건의 경우 결제한 달이 지난 후 앱 내 취소 진행을 하게 되면 결제 금액이 휴대폰 대금으로 청구 되기 때문에 예약자 본인 명의의 통장으로 환불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예약내역, 예금주명(예약자 성함과 동일), 계좌번호, 은행명을 고객행복센터에 남겨주시길 바라며, 접수 후 처리까지는 영업일 기준 최대 3~5일 소요되오니 시간 양해 부탁드립니다.
      • 환불은 예약취소 후 PG사 승인 취소 기간에 따라 주말, 공휴일을 제외한 영업일 기준 최대 3~5일 소요되오니 시간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