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앱 다운받고
매일 할인쿠폰 받으세요!

다운로드 다운로드

여기어때

 
 
추천 검색어

      더보기

      고객문의1:1문의
      자주 묻는 질문
      • 일부 시간대에는 통화량이 많아 상담사 연결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여기어때는 전화 상담 외에도 다양한 방식으로 상담이 가능하오니 연결 지연 시 1:1문의, 카카오톡을 통해 상담을 부탁드립니다.
      • 여기어때를 통해 숙소/액티비티 상관없이 실 결제금액 3만원 이상 5번을 예약하면 자동 등업되어 엘리트가 됩니다.
         
        나의 적립 상태는 앱 하단 내정보 > 엘리트 메뉴에서 확인해 주세요!
      • 엘리트는 여기어때를 통해 숙소/액티비티 상관없이 실 결제금액 3만원 이상 예약한 경우에만 적용되며, 숙소는 체크아웃(퇴실), 액티비티는 이용 완료 후 자동 적립됩니다.

        쿠폰/포인트 사용 후 실 결제금액이 3만원 미만일 경우 적립이 불가하오니 결제금액을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 신규 가입 후 7일 이내 앱 하단 내정보 > 친구에게 할인쿠폰 보내기 메뉴에서 친구초대 코드 입력이 가능합니다.

        친구초대 코드는 오입력하셨을 경우 재입력이 불가하오니 정확하게 입력해주시길 바랍니다.
      • 여기어때는 위치기반 서비스로 정확한 위치가 인식되어야 정상적인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말기의 GPS를 통한 내 위치 설정 시, 단말기 상태에 따라 위치 인식에 예외사항이 발생할 수 있으니, GPS 재설정을 통해 정확하게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같은 불편을 계속 겪으실 경우, 단말기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또는 데이터 환경 확인 및 앱을 완전히 삭제 후 재설치 부탁드립니다.
      • 숙소 상세페이지 > 오른쪽 상단의 공유하기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카카오톡, 문자메시지로 빠르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여기어때의 공유 기능을 통해 주변 지인들에게 숙소를 공유해 보세요!
      • 여기어때 입점 광고를 원하실 경우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 전화문의 : 1544-4087 (상담시간 : 오전 9시~익일 3시/점심시간 12시~13시 제외) 
      • 여기어때를 통해 예약한 모텔숙소/액티비티 상품이 타 서비스에서 같은 조건의 가격보다 비싼 경우, 차액의 2배(최대 30,000원)를 쿠폰으로 보상해 드리는 최저가 보상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최저가 보상 신청 조건을 확인 후 이용하신 예약번호, 타 서비스의 상품 가격과 동일한 조건임을 확인할 수 있는 캡쳐 이미지를  help@goodchoice.kr로 보내 주시길 바랍니다.

        [최저가보상 신청 조건]
        - 회원 결제 후 7일 이내 신청
        - 최저가 보장 문구가 표기된 모텔 및 액티비티 상품(숙소 상세페이지에 표기)
        - 타 서비스 상품이 동일한 조건(날짜,이용시간,업체,객실타입 등)일 경우
        - 예약취소 및 환불 된 예약 건은 보상 대상 제외
        - 타 서비스 할인(쿠폰/적립금)이 적용된 금액은 보상대상 제외
        - 동일 상품에 대한 최저가 보상은 월 1회만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