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용문의] 고객센터 연결 지연 시 어떻게 하나요?
일부 시간대에는 통화량이 많아 상담사 연결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여기어때는 전화 상담 외에도 다양한 방식으로 상담이 가능하오니 연결 지연 시 1:1문의, 카카오톡을 통해 상담을 부탁드립니다. -
[이용문의] 어떻게하면 엘리트가 될 수 있나요?
여기어때를 통해 국내 숙소/모바일티켓 상관없이 실 결제금액 3만원 이상 5번을 예약하면 자동 등업되어 엘리트가 됩니다.나의 적립 상태는 앱 하단 내정보 > 엘리트 메뉴에서 확인해 주세요!공간대여/실시간 렌터카 상품은 엘리트 적립에서 제외되니 참고바랍니다. -
[회원정보]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탈퇴는 아래 방법을 통해 가능하며, 반드시 주의사항을 확인 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일반회원]- 여기어때 앱/웹 > 내정보 > 내정보 관리 > 회원탈퇴[기업회원]- 개별적으로 회원탈퇴 불가- 기업 담당자 문의 또는 여기어때 고객행복센터로 기업회원 탈퇴요청*주의사항· 회원탈퇴 시 계정 정보는 복구가 불가하며 1일 이후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현재 보유 중인 포인트, 쿠폰은 모두 소멸되며 복구할 수 없습니다.· 탈퇴 후, 기존 가입 휴대기기로 재가입 시 첫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신규 회원 쿠폰, 첫 리뷰 작성 1,000포인트 등)· 등록된 리뷰는 자동으로 삭제되지 않습니다. 삭제를 원하실 경우 탈퇴 전 개별적으로 삭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정보] 소셜회원 로그인 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소셜 회원의 로그인은 가입 시 연동 된 계정으로 자동 로그인 됩니다. 동일한 소셜의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을 원하시는 경우 연동 로그인 해제 후 접속을 원하는 계정으로 로그인을 시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네이버] ① 여기어때 APP내 로그인 되어있는 이메일 주소로 네이버 로그인 진행 ② 네이버 설정 접속 후 내정보/보안기능 접속 ③ 네이버와 연결된 서비스 관리 선택 ④ 여기어때 선택 후 정보 제공 철회 버튼 클릭 -> 여기어때 APP 재접속 후 원하는 네이버 연동 아이디 선택 후 로그인 가능 [카카오톡] ① 여기어때 APP내 로그인 되어있는 카카오 계정으로 카카오톡 접속 ② 카카오톡 전체 설정 선택 후 개인/보안 클릭 ③ 개인정보 관리 선택 후 카카오계정 및 연결된 서비스 접속 ④ 연결된 서비스 관리에서 여기어때 선택 후 모든 정보 삭제 클릭 -> 여기어때 APP 재접속 후 원하는 연동 아이디 선택 후 로그인 가능 [페이스북] ① 여기어때 APP내 로그인 되어있는 ID로 페이스북 접속 ② 페이스북 설정 선택 후 앱과 웹사이트 접속 ③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한 앱 및 웹사이트 클릭 후 여기어때 삭제 -> 여기어때 APP 재접속 후 원하는 네이버 연동 아이디 선택 후 로그인 가능
-
[이용문의] 숙소 정보를 공유하는 기능이 있나요?
숙소 상세페이지 > 오른쪽 상단의 공유하기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카카오톡, 문자메시지로 빠르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여기어때의 공유 기능을 통해 주변 지인들에게 숙소를 공유해 보세요! -
VIP 고객으로 선정되었다는 문자를 받았어요.
여기어때를 서비스를 자주 이용해주시고 아껴주시는 고객님을 대상으로 VIP 고객센터 서비스를 운영하고있습니다.안내해드린 기간 동안 앞으로 고객행복센터 연결 시 전담 해피니스가 배정되어 보다 더 빠르고 편리한 상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리뷰] 리얼리뷰 란?
1. 리얼리뷰 란?여기어때는 고객님에게 신뢰성 높은 양질의 리뷰를 제공하기 위해 예약 결제를 통해 실제로 숙소를 이용한 회원만 리뷰를 남길 수 있으며, 작성된 리뷰에는 '리얼리뷰'인증 마크가 표기됩니다.2. 리얼리뷰 작성숙소에 체크인하면, 리뷰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모텔 : 체크인 시간~체크아웃 14일 이내모텔 외 : 체크인 시간~체크아웃 30일 이내3. 삭제 정책여기어때는 고객님이 작성하신 긍정/부정적인 모든 리뷰를 있는 그대로 게시하는 것을 기본 운영방침으로 삼고 있습니다.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 2항(정보 삭제 요청 등)에 의거하여 아래의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의 경우 삭제조치가 진행됩니다.1) 욕설 및 비속어, 음란성2) 스팸, 광고, 도배성3) 방문한 숙소와 전혀 관계없는 내용4) 리모델링, 사업주 변경의 경우5) 타업체를 거론한 게시물6) 예약을 취소한 게시물7) 권리침해신고4. 처리 절차 및 참고내용1) 삭제 처리는 1차 실무자를 거쳐 최종 책임자의 확인하에 처리되고 있습니다.2) 삭제된 리뷰는 평점에 포함되지 않으며 적립된 포인트가 차감됩니다.(리모델링, 사업주 변경의 경우는 포인트 미차감) -
리뷰는 어떻게 등록할 수 있나요?
실제 숙소를 이용한 회원만 리뷰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모텔 : 체크인 시간~체크아웃 14일 이내
모텔 외 : 체크인 시간~체크아웃 30일 이내[등록방법]- 방문한 숙소 리뷰 페이지 상단 '리얼리뷰 작성하기'에서 리뷰 작성- 앱 하단 내정보 > 숙소 예약내역 > 이용전/이용후 예약상세 > 리뷰 작성 -
등록한 리뷰가 사라졌어요.
리얼리뷰는 리뷰 관리 정책에 의거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리뷰 관리 정책에 위배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삭제 처리가 되며, 적립된 포인트도 차감되는 점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삭제 정책]1) 욕설, 비속어, 음란성2) 스팸, 광고, 도배성3) 방문한 숙소와 전혀 관계없는 내용4) 리모델링, 사업주 변경의 경우5) 타업체를 거론한 게시물6) 예약을 취소한 리뷰 -
[회원정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었어요.
[아이디 찾기]1. 이메일 주소로 가입한 회원 : 가입 시 등록한 닉네임이나 이메일 주소 일부를 고객행복센터에 조회 요청2. 카카오톡/페이스북/네이버 계정으로 가입한 회원 : 해당 계정관리 업체의 고객센터에 문의[비밀번호 찾기]- 이메일주소 가입만 해당1.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 비밀번호 재설정2. 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 주소 입력3. 인증수단 선택 (휴대폰번호 또는 이메일 주소)4. 발급받은 인증번호 입력을 통해 새로운 비밀번호 생성위 방법으로도 이용에 불편을 겪으실 경우 여기어때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
[회원정보] 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앱 하단 내정보 > 내 정보 관리에서 회원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닉네임 변경 시,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으로는 변경이 어려우며, 최근 30일 동안 1회만 변경 가능합니다.* 회원정보 : 닉네임, 예약자명, 휴대폰 번호, 비밀번호(이메일 로그인 시에만 변경 가능) -
등록한 리뷰를 수정/삭제 하고 싶어요.
등록한 리뷰는 앱 하단 내정보 > 나의 리뷰에서 직접 수정/삭제가 가능합니다.
단, 리뷰 수정은 작성 후 48시간 이전까지만 가능하며 리뷰 삭제 시 지급된 포인트는 차감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리뷰 등록 포인트는 얼마인가요?
숙소 상품 이용 후 리얼리뷰를 남겨 주시면 포인트가 자동 적립됩니다.포인트는 최초 리얼리뷰 기준으로 적립되며, 수정 시 추가 지급은 없습니다.[모텔, 게스트하우스]기본 리뷰 작성 시 200포인트100자 이상 리뷰 작성 시 1,000포인트[호텔, 리조트, 펜션, 캠핑, 홈&빌라,해외숙소]기본 리뷰 작성 시 500포인트200자 이상 + 사진 1장 이상 리뷰 작성 시 2,000포인트[공간대여]기본 리뷰 작성 시 200포인트200자 이상 + 사진 1장 리뷰 작성 시 1,000포인트[모바일티켓]포인트 적립혜택 제외 -
[회원정보] 여러 개의 아이디를 만들 수 있나요?
여기어때는 한 명이 여러 개의 아이디를 만드는 것을 허용합니다.단, 개별 아이디에 적립된 포인트나 쿠폰, 구매내역 등은 통합 또는 양도가 불가하며, 각각의 아이디에서만 확인 가능합니다. -
[이용문의] 엘리트 적립이 안돼요.
엘리트는 여기어때를 통해 숙소/모바일티켓 상관없이 실 결제금액 3만원 이상 예약한 경우에만 적용되며 숙소는 체크아웃(퇴실), 모바일티켓은 이용 완료 후 자동 적립됩니다.쿠폰/포인트 사용 후 실 결제금액이 3만원 미만일 경우 적립이 불가하오니 결제금액을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공간대여/실시간 렌터카 상품은 엘리트 적립에서 제외되니 참고바랍니다. -
[이용문의] 정확한 내 위치 확인이 안돼요.
여기어때는 위치기반 서비스로 정확한 위치가 인식되어야 정상적인 이용이 가능합니다.단말기의 GPS를 통한 내 위치 설정 시, 단말기 상태에 따라 위치 인식에 예외사항이 발생할 수 있으니, GPS 재설정을 통해 정확하게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만약 같은 불편을 계속 겪으실 경우, 단말기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또는 데이터 환경 확인 및 앱을 완전히 삭제 후 재설치 부탁드립니다. -
[이용문의] 운영중인 숙소를 등록하고 싶어요.
여기어때 입점 광고를 원하실 경우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전화문의 : 1544-4087 (상담시간 : 오전 9시~익일 3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