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추천 검색어

      더보기

      고객문의1:1문의
      자주 묻는 질문
      • 예약취소는  앱/웹 > 내정보 > 예약/구매내역에서 직접 가능합니다.

        예약/결제 진행 당시 안내된 취소/환불 규정에 따라 처리되며, 취소수수료가 발생할 경우 취소수수료를 차감한 금액으로 환불 처리됩니다.
        일부 숙소에 한해 취소가 가능한 시점이나 앱/웹에서 취소가 불가할 수 있으니 이 경우에는 고객행복센터로 요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 천재지변(기상악화), 법정 감염병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제휴점 이용이 불가할 경우 고객행복센터로 예약내역 및 증빙서류(결항확인서, e-티켓, 진단확인서 등)를 보내주시면 확인 후 예약취소 가능 여부를 확인해 드립니다.

        다만, 당사는 판매 중개 플랫폼의 입장으로 제휴점에 대하여 취소/환불을 강제할 수 없어 각 제휴점의 규정에 근거하여 상황에 따라 수수료가 발생하거나 취소가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접수방법]
        ※ 이메일 : help@goodchoice.kr (예약자명, 숙소명, 체크인 날짜 필수)
        ※ 카카오톡 : 카카오톡 내 플러스 친구 > 여기어때 고객행복센터 추가
      • 예약 대기중에는 여기어때 고객행복센터에 예약취소 요청해주시길 바랍니다.

        단, 예약확정이 될 경우 수수료가 발생하거나 예약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예약 결제 완료 후 날짜 및 객실타입 등 부분 변경은 불가합니다.

        예약취소와 동일하게 취소 및 환불 규정에 따라 처리되므로 예약취소가 가능한 기간에는 예약취소 후 재결제 하셔서 이용 부탁드립니다.

        만약, 예약취소가 불가하거나 수수료가 발생하는 경우라면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 현금영수증은 현금성 결제수단으로 결제 시 발급이 가능합니다.

        결제 단계에서 현금영수증을 신청하면 자동으로 발행되지만,
        신청을 누락했거나 발행받지 못한 경우라면 영수증 확인 후 국세청에서 자진발급분을 등록해 주시길 바랍니다.

        [네이버페이]
        - 결제 단계에서 현금영수증 신청하면 자동으로 발행 (19년 12월 26일 시행)
        - 자진발급 : 네이버페이 > 결제내역 > 주문건 > 주문상세정보 > 영수증 발급내역 > 현금영수증 확인
        - 단, 19년 12월 26일 10시 이전 결제 건은 여기어때 고객행복센터로 요청

        [간편계좌이체 / TOSS / PAYCO]
        - 결제 단계에서 현금영수증 신청하면 자동으로 발행
        - 단, 간편계좌이체의 경우 신청 누락 시 여기어때 고객행복센터로 요청

        [카카오페이] 
        - 카카오페이머니 결제 시 자동으로 발행
        - 자진발급 : 카카오톡 > pay > 우측톱니바퀴(나의 카카오페이) > 이용내역 > 결제 > 개별 상세내역 > 현금영수증 확인
      • 예약정보와 결제정보가 기재되어 있는 영수증(거래내역서)은 여기어때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하시면 발급이 가능합니다. 예약내역, 영수증을 받으실 이메일 주소(또는 FAX번호)를 1:1문의 또는 카카오 상담톡으로 남겨주시길 바라며, 발급 완료까지는 영업일 기준 최대 1~2일 소요되오니 시간 양해 부탁드립니다.

      • 엘리트는 여기어때를 통해 국내 숙소/모바일티켓 상관없이 실 결제금액 3만원 이상 예약한 경우에만 적용되며 숙소는 체크아웃(퇴실), 모바일티켓은 이용 완료 후 자동 적립됩니다.

        쿠폰/포인트 사용 후 실 결제금액이 3만원 미만일 경우 적립이 불가하오니 결제금액을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공간대여/실시간 렌터카/해외 숙소 상품은 엘리트 적립에서 제외됩니다.